gsus@hanyang.ac.kr로 이메일 보내기

2013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 안내 (마감)

관리자 | 2013.07.12 16:42 | 조회 1838

2013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 안내

 

※ 반드시 첨부된 상세 내용을 읽어보시고 기간에 맞게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등록일정

. 등록기간 : 2013. 08. 21() ~ 08. 28()

구분

기간

대상자

비고

등록금고지서

인터넷출력

2013. 08. 07(수)

재학생

 HY-in 한양대학포털에서 주소확인요망

(대학원생은 본인주소로 발송)

등록금고지서

우편발송

2013. 08. 09()

재학생(휴학생 제외)

 

등 록

2013.08.21()~08.28()

(국민은행,신한은행)

- 재학생

 

분할납부 신청

2013. 08. 21()~08. 28(

-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학생중 희망자

*신청방법 및 고지서 출력

- HY-in 한양대학포털에서 신청

- HY-in 에서 본인이 분할납부

고지서 출력해서 납부함.

분할납부

1차분 등록기간

2013. 09. 02()~09. 04()

(신한은행)

- 분할납부 신청자

 

 

학업연장 재수강자

등록기간

2013. 09. 23()~09. 25()

(신한은행)

- 학업연장재수강자는

최종수강신청 종료후

학점별로 등록금이 결정됨.

* HY-in에서 본인이 등록금고지서

출력해서 납부함.

*학업연장재수강자 중 분할납부 희망자

1)신청기간: 09. 05() 09:00 ~

09. 06() 17:00까지

2)신청방법 및 고지서 출력:

HY-in한양대학포털에서 신청 후 출력

3)1차분 등록기간: 09. 23()

~ 09. 25() 까지

(, 2,3차분은 정해진 등록기간 준수)

분할납부

2차분 등록기간

2013. 10. 01()~10. 04()

(신한은행)

- 분할납부 1차분 납부한 자

 

분 할 납 부

3차분 등록기간

2013. 11. 04(월) ~11.06(수)

(신한은행)

- 분할납부 2차분 납부한 자

 

 

. 등록금 고지서 인터넷 출력방법(87일부터 출력가능)

 

HY-in

한양대학포털

클릭

?

LOGIN

(아이디 및

비밀번호

입력)

?

등록/장학

?

등록금

고지서

출력

?

조회

인쇄

?

LOGOUT

버튼 클릭

    

 

2. 등록금 납부 방법

. 신한은행 가상계좌를 이용하여 납부할 경우

학생별로 각기 다른 계좌번호가 부여되므로, 반드시 본인의 등록금고지서에 명시된 신한은행

가상계좌(예금주명 : 본인 이름)로 입금하여야 하며 보내는 사람이 학생 명의가 아니어도 관계

없습니다.

국내 모든 은행(우체국, 신협, 새마을금고 포함)에서 모든 채널(창구, ATM, 폰뱅킹,

인터넷뱅킹 등)의 무통장 입금을 통한 납부가 가능합니다.

(, 타행입금시 송금수수료는 본인 부담 / 신한은행 이용시 수수료 면제)

납부 가능 시간 : 은행영업일 09:00 - 16:00 (주말 수납 불가)

(* 인터넷뱅킹, 폰뱅킹 등 은행직접납부 외 입금은 16:30까지 가능함)

. 은행을 방문하여 직접 납부할 경우

등록금 고지서를 가지고 은행을 직접 방문하여 납부하시면 됩니다.

수납은행 : 국민은행, 신한은행 전국 각지점

 

 

 

 

    

 

 

도 시 대 학 원   행 정 팀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299개(12/15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석, 박사 학위청구논문 표절검색시스템 “카피킬러 캠퍼스”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837 2017.11.15 09:03
공지 홈페이지 게시판의 개인정보와 지적재산권 관련 게시물 경고 안내 관리자 4343 2015.12.07 10:20
공지 도시대학원 외국어시험 내규수정(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4984 2015.10.22 10:58
공지 석사 학위논문 제출 부수 변경 안내 관리자 5147 2015.06.04 09:35
공지 성적표 우편발송 중단안내 관리자 5820 2015.05.27 11:35
공지 도시대학원 박사학위논문 청구자격에 관한 내규 수정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5248 2015.04.29 17:37
공지 대학원 석사 연구등록제도 안내 관리자 7564 2013.11.26 11:35
72 2014학년도 2학기 학위논문 제출 안내[마감] 첨부파일 관리자 1748 2014.05.23 10:42
71 2014학년도 2학기 인턴십 신청 안내[마감] 첨부파일 관리자 1655 2014.05.19 09:14
70 2014학년도 2학기 강의평가 안내[마감] 관리자 1414 2014.11.26 09:44
69 2014학년도 2학기 석박사 개요발표 및 논문자격시험 신청 안내[마감] 첨부파일 관리자 1651 2014.05.02 10:48
68 2014학년도 2학기 논문일정 안내[마감] 관리자 1633 2014.10.15 15:52
67 2014학년도 2학기 석박사 논문 중간발표 안내[마감] 관리자 1638 2014.10.13 13:24
66 2014학년도 2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중간발표 신청 안내(4기이상) 관리자 1606 2014.10.01 13:49
65 2014학년도 2학기 연구계획서 입력 및 제출[마감] 관리자 1526 2014.09.11 17:28
64 2014학년도 2학기 해외인턴십 결과보고회 안내[마감] 관리자 1693 2014.09.11 11:28
63 2014학년도 2학기 전공종합시험 신청[마감] 관리자 1371 2014.09.11 11:18
62 2014학년도 2학기 외국어시험 접수 및 면제자 신청[마감] 관리자 1382 2014.09.11 09:59
61 2014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마감] 관리자 1704 2014.08.18 09:30
60 2014년도 2학기 학자금 대출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781 2014.08.13 11:16
59 2013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안내[마감] 관리자 1621 2014.08.12 11:05
58 2014학년도 2학기 외국어 시험 교재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601 2014.08.05 16:15
57 2014학년도 2학기 수업시간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772 2014.08.04 14:46
56 2014학년도 2학기 논문일정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527 2014.07.31 10:58
55 2014학년도 2학기 학사일정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501 2014.07.29 14:12
54 2014학년도 2학기 휴학,복학,재입학 신청 안내[마감] 관리자 1567 2014.07.29 14:05
53 2014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기간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517 2014.07.15 15: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