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us@hanyang.ac.kr로 이메일 보내기

2013학년도 2학기 논문관련 일정 안내(마감)

관리자 | 2013.10.15 18:16 | 조회 2209

2013학년도 2학기 논문관련 일정 안내

 

 

1. 석박사 논문 중간발표 결과보고서 제출 : 2013. 10. 14(월)~ 10. 25(금)

    - 도시대학원홈페이지>[도시광장]>[자료실]에서 양식을 다운 받아 지도교수 날인 후 행정팀 제출

 

 

2. 학위청구논문 신청 입력 및 제출 (박사 논문발표실적 확인서 포함)

   1) 입력기간 : 2013. 10. 21(월) ~ 10. 25(금)  

   2) 입력 및 제출 방법

       - HY-in>[신청]>[청구논문신청]에서 학위청구논문신청서를 입력 후 지도교수의 날인 받아 행정팀 제출

 

   3) 박사 논문발표실적 확인서 제출 안내

       - 박사과정의 경우 논문심사신청서 제출 시 학위논문발표실적 200%를 충족해야 하며,

         논문발표실적확인서와 증빙자료를 행정팀에 제출

       - 발표실적확인서 양식은 홈페이지>[도시광장]>[자료실]에서 다운로드

 

3. 학위청구논문 심사비 납부 : 2013. 10. 21(월) ~ 10. 25(금)

       - 석사과정 : 165,000(논문심사비 150,000, 졸업경비 15,000)

       - 박사과정 : 512,000(논문심사비 500,000, 졸업경비 12,000)

       - 계좌번호 100-014-179815 (신한은행)

       - 예금주 : 한양대학교 도시대학원 (반드시 본인이름으로 입금바람)

 

4. 논문심사기간(종심포함) : 2013. 12. 2(월) ~ 12. 13(금) 

       - 석사는 3, 박사는 5회의 논문심사를 받아야 함

       - 대상자는 논문심사위원(석사 3/ 박사 5)과 종심일정을 상의하여 결정한 후 행정팀에 통보하여야 함

       - 종심 전에 HY-in>[신청]에서 [논문심사결과보고서], [논문심사회의록및요지] 를 출력하여 지도교수님께 

          미리 드려야 함

 

5. 학위논문 제목 변경 입력 : 2013. 12. 2(월) ~ 12. 6(금) 

       - 논문 심사 중 논문제목의 변경이 필요한 경우 지도교수 승인을 받아 변경

       - 논문제목은 반드시 논문 인쇄본의 제목과 일치해야 함(증명서와 연결됨)

       - HY-in>[논문]>[청구논문신청]에서 변경

 

6. 논문심사결과보고서 및 회의록 제출 : 2013. 12. 2(월) ~ 12. 13(금) 

       - 종심 전 결과보고서 및 회의록 양식을 지도교수님께 미리 드리고, 성적기입 후 서류는 지도교수님께서

          직접 행정팀에 제출

       - HY-in>[논문]>[논문심사결과보고서]에서 변경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홈페이지(학사안내-학위논문의 논문일정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도   시   대   학   원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342개(12/17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2018-2019년 도시대학원 교육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2269 2018.02.13 10:54
공지 석, 박사 학위청구논문 표절검색시스템 “카피킬러 캠퍼스”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115 2017.11.15 09:03
공지 홈페이지 게시판의 개인정보와 지적재산권 관련 게시물 경고 안내 관리자 6550 2015.12.07 10:20
공지 도시대학원 학생 학술연구지원비 지원 기준 공지(2018-2학기 적용) 첨부파일 관리자 2929 2015.10.29 14:40
공지 도시대학원 외국어시험 내규수정(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7062 2015.10.22 10:58
공지 석사 학위논문 제출 부수 변경 안내 관리자 7572 2015.06.04 09:35
공지 성적표 우편발송 중단안내 관리자 8236 2015.05.27 11:35
공지 도시대학원 박사학위논문 청구자격에 관한 내규 수정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7603 2015.04.29 17:37
공지 대학원 석사 연구등록제도 안내 관리자 9925 2013.11.26 11:35
113 2015학년도 2학기 전공종합시험 신청[마감] 관리자 2113 2014.09.11 11:18
112 2015학년도 2학기 외국어시험 접수 및 면제자 신청[마감] 관리자 2328 2014.09.11 09:59
111 2015학년도 2학기 외국어 시험 교재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016 2014.08.05 16:15
110 2015학년도 2학기 신입생 및 외국인 학생증 발급신청 및 수령안내 관리자 1734 2015.08.31 11:39
109 2015학년도 2학기 해외인턴십 결과보고회 안내[마감] 관리자 2141 2014.09.11 11:28
108 2015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마감] 관리자 2330 2014.08.18 09:30
107 2015학년도 2학기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안내[마감] 관리자 1870 2015.01.30 10:21
106 2014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안내[마감] 관리자 2240 2015.01.30 10:41
105 2015학년도 2학기 논문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2301 2015.07.30 16:29
104 2015학년도 2학기 학사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2229 2015.07.30 16:29
103 2015학년도 2학기 시간표 첨부파일 관리자 2536 2015.07.30 16:28
102 2015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기간 안내[마감] 첨부파일 관리자 2555 2014.07.15 15:39
101 2015년도 2학기 학자금 대출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056 2014.08.13 11:16
100 하계방학 중 행정팀 근무시간안내[마감] 관리자 1971 2015.06.19 17:42
99 2015학년도 1학기 석사논문개요발표[마감] 관리자 2986 2013.05.30 17:01
98 박사(4기) 연구계획서 제출안내[마감] 관리자 1979 2015.06.05 11:12
97 2015-2 대학글로벌현장학습 프로그램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875 2015.06.01 09:23
96 2015학년도 1학기 인턴십 신청 안내[마감] 관리자 2045 2014.05.19 09:14
95 2015학년도 1학기 강의평가 안내[마감] 첨부파일 관리자 1786 2014.11.26 09:44
94 2015학년도 1학기 학위논문 제출 안내[마감] 첨부파일 관리자 1986 2014.05.23 1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