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us@hanyang.ac.kr로 이메일 보내기

2016학년도 2학기 등록 안내

관리자 | 2016.07.13 14:18 | 조회 5421

2016학년도 2학기 등록 안내

 

2016학년도 2학기 등록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일정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유의 사항

   가. 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하지 않으면 학칙 제28조에 의거 미등록 제적됩니다.

   나. 휴학생은 등록금을 납부할 필요가 없습니다. 학칙 제55조에 의거 휴학은 등록금 반환사유에 해당되지

       않으므로 등록금 납부 후 휴학하는 경우에도 기납부한 등록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등록금 납부 후

       학기개시 일부터 7주 이내 휴학한 학생은 복학 시 해당학기 등록금 변동에 따른 차액 납부/환불 없이

       복학 수속합니다.

   다. 당해 학기 장학생으로 선발된 자는 해당학기 등록을 필하여야 장학생으로 인정되며 등록을 완료하지

       않을 경우 해당학기의 장학사항은 취소됩니다.

       (휴학신청자도 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완료하지 않으면 선발된 장학내역이 취소됨)

   라. 휴학 당시 장학생으로 선발되어 등록금 감면혜택을 받아 등록 완료한 학생은 이후 복학학기에 타장학금을

       받을 수 없으며 타장학금을 수혜받기 위해 휴학 당시의 수혜 받았던 장학을 포기할 수 없습니다.

   마. 전과 및 전학 시, 기 선발된 장학금(실용인재 장학금, 한양브레인 장학금, 단과대학 학생회 장학금 등)

       취소되며 해당학과의 타 학생이 추가 선발됩니다.

   바. 외국국적의 학부/대학원 재학생은 한국정부의 외국인 유학생보험 의무화정책에 따라 1학기 수강신청 전에

          유학생 보험을 가입하여야 합니다.

           - 보험가입 사이트 www.foreignerdb.com/hanyang - 문의 : 국제팀 02)2220-2444~5

   사. 정부에서 대학()생의 고금리 대출 부담을 덜어주고자 전환대출 보증지원 등 금융지원방안을 마련하여 시행

          중이며, 고금리 전환대출 문의는 신용회복위원회(cyber.ccrs.or.kr) 1600-5500로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등록 일정

구 분

대 상 자

기 간

비 고

등록금고지서

출력

(인터넷출력

및 앱 확인)

재학생

(휴학생 제외)

2016.8.8() 10:00 부터

. 등록금고지서 확인

1) HY-in 로그인 - MY? 등록장학

- 등록금고지서 출력

2) 한양대학교 홈페이지 하단 배너 ‘2016-2 등록

안내클릭

3) SMART CAMPUS 앱 설치 후 확인가능

고지서 우편발송 안 함.

학업연장

재수강자

2016.9.22() 10:00 부터

등록금

납부

재학생

2016.8.22() ~ 8.29()

. 신한은행 가상계좌로 계좌이체(타행이체/

폰뱅킹/인터넷뱅킹/ATM 모두가능) 또는 창구

수납(은행 업무시간 내)

. 가상계좌는 학생 1인당 부여되는 고유번호

로 입금자가 학생본인이 아니어도 상관없음

. 학업연장 재수강자는 최종 수강신청 종료 후

학점별로 등록금이 책정됨

추가등록기간 :

2016.8.30() ~ 9.6()

학업연장

재수강자

2016.9.27() ~ 9.29()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확인방법(2016.8.8() 10:00 부터 조회가능)

  가. HY-in

한양대학교 홈페이지 HY-in

?

LOGIN

(아이디/비밀번호 입력)

?

MY

?

등록/장학

?

등록금고지서 출력

?

확인 및 출력

 

 

  나. 한양대학교 홈페이지 배너(2016.7월 중 배너게시 예정)

한양대학교

홈페이지

?

2016-2 재학생등록안내

배너 클릭

(홈페이지 하단)

?

등록금고지서 출력 버튼

클릭 및 로그인

(화면 오른쪽 상단 버튼)

?

등록금고지서

?

조회 및 인쇄

 

 

 

도 시 대 학 원 행 정 팀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499개(14/21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2학기 논문 중간발표 이후 서류제출 안내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35 2020.10.26 15:19
공지 2020-2학기 중간발표 공지!!(발표 순서 재 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257 2020.10.22 15:22
공지 2020학년도 2학기 전공종합시험 시간표 재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369 2020.10.16 16:30
공지 <2020-2 논문 중간발표 안내>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423 2020.10.13 11:47
공지 < 2020학년도 2학기 전공종합시험 시간표 안내 > 첨부파일 관리자 409 2020.10.13 10:59
공지 < 2020-2학기 외국어 시험 안내 >필독!! 관리자 407 2020.10.13 09:04
공지 (중간강의 평가 안내- 9/28 13시~ 10/13(화)까지) 첨부파일 관리자 973 2020.09.24 16:33
공지 (석 박사 논문 중간발표 신청 안내)필독!! 관리자 1125 2020.09.22 10:50
공지 <2020-2학기 중간발표 일정 변경 안내>필독!! 관리자 1049 2020.09.22 09:53
공지 <2020-2학기 외국어 시험 일정 및 시험범위 안내> 관리자 1224 2020.09.16 14:54
공지 2020학년도 2학기 연구계획서입력 및 제출 안내(석박사 3기이상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1178 2020.09.16 13:18
공지 2020-2학기 강의시간표 재 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1407 2020.09.11 16:39
공지 2020-2학기 전공종합시험 신청 안내(석/박사과정 4기 이상은 필독)! 관리자 1454 2020.09.09 09:44
공지 BK지원 사업 관련 설명회 참석 안내 (필독!!) 관리자 1564 2020.09.08 09:16
공지 2020학년도 2학기 외국어시험 일정 변경 안내 (필독!!) 관리자 1525 2020.09.07 13:59
공지 2020학년도 2학기 3주차 이후 수업형태 안내(필독!!) 관리자 1687 2020.09.04 13:55
공지 <2020년 2학기 법정 정기(온라인) 연구활동종사자 안전교육 안내> 필 첨부파일 관리자 1733 2020.09.04 13:41
공지 2020학년도 2학기 외국어시험 접수 및 면제 신청 관리자 2148 2020.08.27 10:10
공지 2020-2학기 주차권 신청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061 2020.08.27 09:13
공지 QR코드 도입안내 (필독!!) 관리자 2112 2020.08.25 09:52
공지 박사과정 수강신청서 제출안내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2038 2020.08.25 09:17
공지 (2020학년도 2학기 개강 후 2주간 원격수업 전면 시행 안내)필독!! 관리자 2294 2020.08.20 09:17
공지 2020-2학기 후기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안내!! 관리자 2410 2020.08.12 13:48
공지 <2020-2학기 수강신청 안내> 관리자 2636 2020.08.12 11:03
공지 블랙보드 온라인 수업 유의사항(학생용)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2793 2020.08.10 10:44
공지 2019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재 공지!! (2019학년도 전기졸업생, 관리자 2819 2020.07.28 16:47
공지 <2020-2학기 학사일정표>재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3030 2020.07.27 10:41
공지 <2020-2학기 강의시간표> 재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3072 2020.07.27 10:25
공지 <2020-2 학기 강의시간표> 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2999 2020.07.23 15:04
공지 2020-2학기 휴.복학.재입학 신청 안내!! 관리자 2993 2020.07.22 11:30
공지 외국인 학위과정 학생 비자연장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002 2020.07.20 13:18
공지 2020학년도 2학기 학사일정표 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3174 2020.07.17 13:22
공지 <2020-2학기 학자금대출 일정 안내>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3866 2020.07.10 10:29
공지 <2020-2 학기 재학생 등록 기간 안내>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3584 2020.07.08 10:32
공지 하계방학 중 행정팀 근무시간 안내 관리자 4066 2020.06.22 17:04
공지 석, 박사 학위논문 제출 안내<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4264 2020.06.19 16:54
공지 논문 인쇄본 제출기간 및 양식 안내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4141 2020.06.19 16:27
공지 2020 하계 대학원 대체영어 수강생 추가 모집 실시 안내<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3949 2020.06.18 13:53
공지 방학 중 과학기술관 출입구 폐쇄 안내< 정정 안내문> 관리자 4052 2020.06.18 13:46
공지 학위논문 양식(인준서 등)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4063 2020.06.17 10:29
공지 2020학년도 하계 영어시험 대체강좌 신청 안내!!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4061 2020.06.16 16:09
공지 <건물 내 장소출입 모바일 전자명부 시스템 운영>잠정연기 안내 관리자 4033 2020.06.15 11:56
공지 2020-1학기 석사 개요발표 (일정 및 발표순서)안내 수정본 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4258 2020.06.11 18:39
공지 <건물 내 장소출입 모바일 전자명부 시스템 운영안내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4280 2020.06.11 13:34
공지 2020-1학기 석사 개요발표 (일정 및 발표순서)안내 수정본 재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4339 2020.06.08 13:39
공지 2020-1학기 석사 개요발표 (일정 및 발표순서) 공지!!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4379 2020.06.08 11:17
공지 2020-1 (석/박사)논문 인쇄본 제출기한!!!<필독!!!> 관리자 4626 2020.06.03 11:47
공지 2020-1 <박사>논문 심사결과보고서, 회의록, 학위논문서류제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615 2020.06.03 11:28
공지 2020-1 <석사>논문 심사결과보고서, 회의록, 학위논문서류제출 안내! 관리자 4497 2020.06.03 11:14
공지 [교육부] 확진자 방문 다중이용시설 이용 학생 코로나19 검사 안내<필독 관리자 5270 2020.05.30 11:52
공지 <2020-1학기 기말 강의평가 실시 안내>필독!!! 관리자 4576 2020.05.30 11:19
공지 2020년도 하계방학 중 인턴십 실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697 2020.05.26 10:50
공지 석 박사 (학위청구논문 제목 수정) 일정 안내!! 관리자 5120 2020.05.19 10:38
공지 2020학년도 1학기 석사 개요발표 신청 안내 관리자 5209 2020.05.11 15:22
공지 2020-1학기 9주차 이후 대면강의 진행과목에 대한 수업장소 및 시간 관리자 5363 2020.05.08 11:12
공지 2020년 한양인 온라인 소방안전교육 이수 안내 <의무교육>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5521 2020.05.04 15:45
공지 2020-1학기 논문일정 안내(필독!!!) 관리자 5614 2020.05.01 17:05
공지 2020-1학기 논문 중간발표 안내(필독!!) 관리자 5503 2020.05.01 16:49
공지 2020-1 학기 중간발표 일정 공지!! 관리자 5632 2020.04.27 13:08
공지 2020학년도 1학기 종합시험 안내(재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5738 2020.04.23 09:56
공지 2020학년도 1학기 종합시험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5813 2020.04.22 16:00
공지 2020학년도 1학기 원격수업 기간 변경안내 관리자 6062 2020.04.06 11:51
공지 원격수업 시행기간 출석처리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6240 2020.03.31 15:58
공지 2020-1학기 논문 중간발표 일정 변경 안내(필독!!) 관리자 6256 2020.03.31 15:52
공지 2020-1학기 종합시험 일정 변경 안내(필독!!) 관리자 6160 2020.03.31 15:29
공지 2020-1학기 외국어시험 일정변경 안내(필독!!!) 관리자 6027 2020.03.31 15:26
공지 2020-1학기 원격 수업 3,4주차 강의 확정 안내 관리자 6317 2020.03.26 18:06
공지 2020-2021년 교육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8461 2020.01.29 15:29
공지 도시대학원 종합시험 내규(2019.09) 첨부파일 관리자 11818 2019.09.16 13:59
공지 학습관리시스템(LMS) 변경에 따른 사용가이드 안내 관리자 16368 2019.04.04 09:40
공지 도시대학원 박사학위 전문학술지 논문발표실적내규 수정안내(2019.12.3 첨부파일 관리자 16239 2019.04.01 13:55
공지 2018-2019년 도시대학원 교육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20072 2018.02.13 10:54
공지 석, 박사 학위청구논문 표절검색시스템 “카피킬러 캠퍼스”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2499 2017.11.15 09:03
공지 홈페이지 게시판의 개인정보와 지적재산권 관련 게시물 경고 안내 관리자 24547 2015.12.07 10:20
공지 도시대학원 학생 학술연구지원비 지원 기준 공지(2018-2학기 적용) 첨부파일 관리자 20301 2015.10.29 14:40
공지 도시대학원 외국어시험 내규수정(2019.03) 첨부파일 관리자 24918 2015.10.22 10:58
공지 석,박사 학위논문 백남학술정보관 제출 부수 변경안내(2019-1학기) 관리자 25695 2015.06.04 09:35
공지 도시대학원 박사학위논문 청구자격에 관한 내규 수정안내(2015.4.27) 첨부파일 관리자 25419 2015.04.29 17:37
공지 대학원 석사(박사) 연구등록제도 안내 관리자 28299 2013.11.26 11:35
>> 2016학년도 2학기 등록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5422 2016.07.13 14:18
159 2016학년도 2학기 학자금대출(든든/일반) 일정 안내 관리자 4538 2016.07.07 11:24
158 2016학년도 2학기 교육조교 선발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721 2016.07.05 13:35
157 하계방학 중 행정팀 근무시간 안내 관리자 4856 2016.07.04 14:07
156 2016학년도 2학기 정규 입사 입사자 선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5114 2016.06.20 13:38
155 2016학년도 하계 대학원 어학시험 대체 영어강좌 운영 계획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5137 2016.05.27 14:07
154 2016학년도 1학기 학위논문 제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666 2016.05.27 09:32
153 2016학년도 1학기 강의평가 시행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455 2016.05.25 15:16
152 2016학년도 1학기 공자아카데미 중국 길림대학 여름단기연수 홍보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673 2016.05.23 08:47
151 2016학년도 1학기 석,박사 학위논문청구 논문 제목 수정안내 관리자 4665 2016.05.20 10:16
150 2016학년도 1학기 인턴십 신청 안내 관리자 4176 2016.05.16 14:55
149 2016학년도 1학기 박사학위 논문자격시험 신청 및 제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519 2016.05.09 13:08
148 2016학년도 1학기 석사 개요발표 신청 안내 관리자 4262 2016.04.26 13:21
147 2016학년도 1학기 도시대학원 재학생 교내 가계곤란 장학금 신청 안내 관리자 5345 2016.04.25 15:32
146 2016학년도 1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중간발표 안내 관리자 4806 2016.04.11 13:41
145 2016학년도 1학기 논문관련 일정 안내 관리자 4909 2016.03.31 10:28
144 2016년도 중국공자장학생 추천자 선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5041 2016.03.16 14:12
143 2016학년도 1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중간발표 신청 안내 관리자 4485 2016.03.14 10:18
142 2016학년도 1학기 연구계획서 입력 및 제출 관리자 4864 2016.03.07 11:04
141 2016학년도 1학기 전공종합시험 신청 안내 관리자 4542 2016.02.22 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