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us@hanyang.ac.kr로 이메일 보내기

2016학년도 1학기 논문관련 일정 안내

관리자 | 2016.03.31 10:28 | 조회 1068

2016학년도 1학기 논문관련 일정 안내



1. 석박사 논문 중간발표 결과보고서 제출 :  2016.4. 25(월) ~ 4. 29(금)


    - 도시대학원홈페이지 >[도시광장] >[자료실]에서 양식을 다운 받아 지도교수 날인 후 행정팀 제출


 

2. 학위청구논문 신청 입력 및 제출 

    1) 입력기간 : 2016. 4. 25(월) ~ 4. 29(금)

    2) 입력 및 제출 방법

      -  HY-in>[신청] > [청구논문신청]에서 학위청구논문신청서를 입력 후 지도교수의 날인 받아 행정팀 제출

    3) ★박사 논문발표실적 확인서 제출 안내★

       - 박사과정의 경우 논문결과보고서 제출 시 학위논문발표실적 200%를 충족해야 하며, 논문발표실적확인서와 증빙

          자료를 행정팀에 제출

       - 발표실적확인서 양식은 홈페이지>[도시광장]>[자료실]에서 다운로드

  


3. 학위청구논문 심사비 납부 : 2016. 4. 25(월) ~ 4. 29(금)   

   - 석사과정 : 논문심사비 150,000원

   - 박사과정 : 논문심사비 500,000원

   - 계좌번호: 100-014-179815 (신한은행)

   - 예금주 : 한양대학교 도시대학원 (반드시 본인이름으로 입금바람), (*심사비납부영수증 청구논문신청서와 함께 제출)


4. 논문심사기간(종심포함) : 2016. 5. 2(월)  ~ 6. 9(목)

   - 석사는 3회, 박사는 5회의 논문심사를 받아야 함

   - 대상자는 논문심사위원(석사 3인-지도교수와 심사위원 2명/ 박사 5인-외부 1인 이상,내부교원 3인이상)과 종심일정을

     상의하여 결정한 후 행정팀에 통보하여야 함

   - 종심 전에 HY-in>[신청]에서 [논문심사결과보고서], [논문심사회의록및요지] 를 출력하여 지도교수님께 미리 드려야

      함


5. 학위논문 제목 변경 입력 : 2016. 5. 23(월) ~ 6. 9(금)

  - 논문 심사 중 논문제목의 변경이 필요한 경우 지도교수 승인을 받아 변경

  - 논문제목은 반드시 논문 인쇄본의 제목과 일치해야 함(증명서와 연결됨)

  - HY-in>[논문]>[청구논문신청]에서 변경


6. 논문심사결과보고서 및 회의록 제출: 2016. 6.13(월) ~ 6. 17(금) 

  - 논문게재 200%실적제출(논문공표실적 확인서와 증빙 제출) *공지사항 수정된 논문내규확인(구&신 내규중 본인선택)

   -학위논문 표지, 제출서, 인준서(날인원본), 국/영문 요지(박사과정), 연구윤리서약서(국,영문) 각 1부제출 

  - 종심전 결과보고서 및 회의록 양식을 지도교수님께 미리드리고, 성적기입 후 서류는 지도교수님께서직접 행정팀 제출

  - HY-in>[논문]>[논문심사결과보고서]에서 출력


※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홈페이지(학사안내-학위논문의 논문일정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도   시   대   학   원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305개(6/15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석, 박사 학위청구논문 표절검색시스템 “카피킬러 캠퍼스”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967 2017.11.15 09:03
공지 홈페이지 게시판의 개인정보와 지적재산권 관련 게시물 경고 안내 관리자 4580 2015.12.07 10:20
공지 도시대학원 외국어시험 내규수정(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5174 2015.10.22 10:58
공지 석사 학위논문 제출 부수 변경 안내 관리자 5338 2015.06.04 09:35
공지 성적표 우편발송 중단안내 관리자 6091 2015.05.27 11:35
공지 도시대학원 박사학위논문 청구자격에 관한 내규 수정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5436 2015.04.29 17:37
공지 대학원 석사 연구등록제도 안내 관리자 7790 2013.11.26 11:35
198 2017학년도 1학기 강의시간표 관리자 893 2017.02.01 11:48
197 2017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든든/일반) 일정 안내 관리자 588 2017.02.01 11:33
196 2017학년도 1학기 논문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699 2017.01.26 11:11
195 2017학년도 1학기 학사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678 2017.01.26 11:09
194 2017학년도 1학기 휴학, 복학, 재입학 신청 안내 관리자 745 2017.01.18 16:35
193 학산 박병주 장학생 선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811 2017.01.16 14:21
192 (사)대한국토·도시계획학회 장학생 선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802 2017.01.16 14:17
191 2016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안내 관리자 822 2017.01.16 10:56
190 2017학년도 1학기 등록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940 2017.01.12 15:07
189 2017학년도 1학기 조교선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870 2017.01.11 14:16
188 2016년 연말정산(소득공제)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1077 2017.01.03 10:30
187 동계방학 중 행정팀 근무시간 안내 관리자 797 2016.12.21 14:16
186 2017학년도 1학기 정규 입사 입사자 선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787 2016.12.15 14:09
185 2016학년도 2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885 2016.12.06 09:18
184 2016학년도 동계 대학원 어학시험 대체 영어강좌 운영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034 2016.11.21 09:06
183 2016학년도 2학기 총괄(기말) 강의평가 시행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808 2016.11.18 09:37
182 2016학년도 2학기 석,박사 학위청구논문 제목 수정 입력 안내 관리자 803 2016.11.16 09:11
181 2016학년도 2학기 공자아카데미 중국 길림대학 겨울단기연수 홍보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819 2016.11.07 16:16
180 2016학년도 2학기 박사 논문자격시험 신청 및 제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928 2016.11.01 09:09
179 2016학년도 2학기 국내외 인턴십 신청 안내 관리자 901 2016.10.31 1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