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us@hanyang.ac.kr로 이메일 보내기

2017학년도 2학기 등록 안내

관리자 | 2017.07.11 11:19 | 조회 4542

2017학년도 2학기 등록 안내

 

2017학년도 2학기 등록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일정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유의 사항

    가. 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하지 않으면 학칙 제28조에 의거 미등록 제적됩니다.

    나. 휴학생은 등록금을 납부할 필요가 없습니다. 학칙 제55조에 의거 휴학은 등록금 반환사유에 해당되지 않으 

        므로 등록금 납부 후 휴학하는 경우에도 기납부한 등록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등록금 납부 후 학기개시일

        부터 7주 이내 휴학한 학생은 복학 시 해당학기 등록금 변동에 따른 차액 납부/환불 없이 복학 수속합니다.

    다. 당해 학기 장학생으로 선발된 자는 해당학기 등록을 필하여야 장학생으로 인정되며 등록을 완료하지 않을

        경우 해당학기의 장학사항은 취소됩니다.

        (휴학신청자도 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완료하지 않으면 선발된 장학내역이 취소됨)

    라. 휴학 당시 장학생으로 선발되어 등록금 감면혜택을 받아 등록 완료한 학생은 이후 복학학기에 타장학금을

        받을 수 없으며 타장학금을 수혜받기 위해 휴학 당시의 수혜 받았던 장학을 포기할 수 없습니다.

    마. 전과 및 전학 시, 기 선발된 장학금(실용인재 장학금, 한양브레인 장학금, 단과대학 학생회 장학금 등)

        취소되며 해당학과의 타 학생이 추가 선발됩니다.

    바. 외국국적의 학부/대학원 재학생은 한국정부의 외국인 유학생보험 의무화정책에 따라 1학기 수강신청 전에 유학

            생 보험을 가입하여야 합니다.

            - 보험가입 사이트 www.foreignerdb.com/hanyang - 문의 : 국제팀 02)2220-2444~5

    사. 정부에서 대학()생의 고금리 대출 부담을 덜어주고자 전환대출 보증지원 등 금융지원방안을 마련하여 시행중

            이며 고금리 전환대출 문의는 신용회복위원회(cyber.ccrs.or.kr) 1600-5500로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등록 일정

 

  1. 등록일정

구 분

대 상 자

기 간

비 고

등록금고지서

출력

(인터넷출력

및 앱 확인)

 

재학생

(휴학생 제외)

 

2017.8.9() 10:00 부터

. 등록금고지서 확인

1) HY-in 로그인 - MY? 등록장학

   - 등록금고지서 출력

2) 본교 홈페이지 배너 ‘2017-2 등록안내클릭

3) SMART CAMPUS 앱 설치 후 확인가능

  ※ 고지서 우편발송 안 함.

학업연장

재수강자

2017.9.22(금) 10:00 부터

등록금

납부

재학생

2017.8.22(화) ~ 8.29(화)

. 신한은행 가상계좌로 계좌이체(타행이체/

    폰뱅킹/인터넷뱅킹/ATM 모두가능) 또는 창구수납

    (은행 업무시간 내)

. 가상계좌는 학생 1인당 부여되는 고유번호로

    입금자가 학생본인이 아니어도 상관없음

. 학업연장 재수강자는 최종 수강신청 종료 후

    학점별로 등록금이 책정됨

추가등록기간 :

2017.8.30(수) ~ 9.6(수)

학업연장

재수강자

 

2017.9.27(수) ~ 9.29(금)

 

 

등록금고지서 출력 및 확인방법(2017.8.9() 10:00 부터 조회/출력 가능)

   1. HY-in

한양대학교 홈페이지 HY-in

?

LOGIN

(아이디/비밀번호 입력)

?

MY

?

등록/장학

?

등록금고지서 출력

?

확인 및 출력

 

   2. 한양대학교 홈페이지 배너(2017.7월 중 배너게시 예정)

한양대학교

홈페이지

?

2017-1 재학생등록안내

배너 클릭 (메인 화면)

?

등록금고지서 출력 버튼

클릭 및 필수정보입력

?

등록금고지서

?

조회 및 인쇄

     등록금고지서가 집으로 우편발송 되지 않으니 반드시 인터넷에서 직접 확인 및 출력하시기 바랍니다

 

 

 등록금 분할납부

   1. 대 상 : 재학생(, 신입생 및 편입생의 첫 학기 등록은 분할납부 대상에서 제외)

   2. 분납횟수 : 4(학업연장재수강자는 3회 분납)

   3. 등록기간

구 분

대 상 자

기 간

비 고

신청

분할납부 희망자

2017.8.10(목) ~ 8.17(목)

. 신청 방법 :

   HY-in 로그인 - 신청 - 등록장학

   - 분할납부 신청

. 장학금 수혜자도 신청 가능

. 학업연장자는 3.21() 10:00
    부터 3일간 신청가능

분할납부 추가신청

2017.9.19(화) ~ 9.25(월)

학업연장재수강자 중

분할납부 희망자

2017.9.22(금) ~ 9.25(월)

등록금 납부

 

1차분

2017.8.29(화) ~ 8.31(목)

고지서:8.10(목) 10:00 부터

. 등록금고지서 확인

   1) HY-in 로그인 - MY- 등록

      장학 - 등록금고지서 출력

   2) 본교 홈페이지 배너

    ‘2017-2 등록 안내클릭

   3) SMART CAMPUS 앱 설치 후

      확인

    ※ 고지서 우편발송 안 함.

. 분할납부 추가신청자는 2차분

    납부일부터 4차분 납부일까지

    총 3회에 나누어 3분의1씩 납부

2차분

(분할납부 1차분 납부한 자)

2017.9.27(수) ~ 9.29(금)

고지서:9.27(수) 9:00 부터

3차분

(분할납부 2차분 납부한 자)

2017.10.25() ~ 10.27()

고지서:10.25() 9:00 부터

4차분

(분할납부 3차분 납부한 자)

2017.11.24() ~ 11.28(화)

고지서:11.24() 9:00부터

 

 

분할납부 신청방법  

한양대학교 홈페이지 HY-in

?

LOGIN

(아이디 및

비밀번호 입력)

?

신청

?

등록/장학

?

등록금

분납신청

?

인적사항

입력/확인

?

1.보호자

동의확인

2.유의사항

체크

?

등록금

분할납부

고지서출력

 

* 첨부 : 2017학년도 2학기 등록방법 안내문 1부.

 

 

도 시 대 학 원 행 정 팀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477개(9/21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2020-2학기 후기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안내!! 관리자 74 2020.08.12 13:48
공지 <2020-2학기 수강신청 안내> 관리자 98 2020.08.12 11:03
공지 블랙보드 온라인 수업 유의사항(학생용)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184 2020.08.10 10:44
공지 2019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재 공지!! (2019학년도 전기졸업생, 관리자 681 2020.07.28 16:47
공지 <2020-2학기 학사일정표>재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767 2020.07.27 10:41
공지 <2020-2학기 강의시간표> 재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788 2020.07.27 10:25
공지 <2020-2 학기 강의시간표> 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788 2020.07.23 15:04
공지 2020-2학기 휴.복학.재입학 신청 안내!! 관리자 810 2020.07.22 11:30
공지 외국인 학위과정 학생 비자연장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844 2020.07.20 13:18
공지 2020학년도 2학기 학사일정표 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977 2020.07.17 13:22
공지 <2020-2학기 학자금대출 일정 안내>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1608 2020.07.10 10:29
공지 <2020-2 학기 재학생 등록 기간 안내>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1324 2020.07.08 10:32
공지 하계방학 중 행정팀 근무시간 안내 관리자 1708 2020.06.22 17:04
공지 석, 박사 학위논문 제출 안내<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1953 2020.06.19 16:54
공지 논문 인쇄본 제출기간 및 양식 안내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1825 2020.06.19 16:27
공지 2020 하계 대학원 대체영어 수강생 추가 모집 실시 안내<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1698 2020.06.18 13:53
공지 방학 중 과학기술관 출입구 폐쇄 안내< 정정 안내문> 관리자 1756 2020.06.18 13:46
공지 학위논문 양식(인준서 등)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1753 2020.06.17 10:29
공지 2020학년도 하계 영어시험 대체강좌 신청 안내!!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1740 2020.06.16 16:09
공지 <건물 내 장소출입 모바일 전자명부 시스템 운영>잠정연기 안내 관리자 1805 2020.06.15 11:56
공지 2020-1학기 석사 개요발표 (일정 및 발표순서)안내 수정본 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1927 2020.06.11 18:39
공지 <건물 내 장소출입 모바일 전자명부 시스템 운영안내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1961 2020.06.11 13:34
공지 2020-1학기 석사 개요발표 (일정 및 발표순서)안내 수정본 재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2089 2020.06.08 13:39
공지 2020-1학기 석사 개요발표 (일정 및 발표순서) 공지!!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2086 2020.06.08 11:17
공지 2020-1 (석/박사)논문 인쇄본 제출기한!!!<필독!!!> 관리자 2352 2020.06.03 11:47
공지 2020-1 <박사>논문 심사결과보고서, 회의록, 학위논문서류제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307 2020.06.03 11:28
공지 2020-1 <석사>논문 심사결과보고서, 회의록, 학위논문서류제출 안내! 관리자 2217 2020.06.03 11:14
공지 [교육부] 확진자 방문 다중이용시설 이용 학생 코로나19 검사 안내<필독 관리자 2936 2020.05.30 11:52
공지 <2020-1학기 기말 강의평가 실시 안내>필독!!! 관리자 2308 2020.05.30 11:19
공지 2020년도 하계방학 중 인턴십 실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469 2020.05.26 10:50
공지 석 박사 (학위청구논문 제목 수정) 일정 안내!! 관리자 2819 2020.05.19 10:38
공지 2020학년도 1학기 석사 개요발표 신청 안내 관리자 2966 2020.05.11 15:22
공지 2020-1학기 9주차 이후 대면강의 진행과목에 대한 수업장소 및 시간 관리자 3192 2020.05.08 11:12
공지 2020년 한양인 온라인 소방안전교육 이수 안내 <의무교육> (필독!!) 첨부파일 관리자 3303 2020.05.04 15:45
공지 2020-1학기 논문일정 안내(필독!!!) 관리자 3377 2020.05.01 17:05
공지 2020-1학기 논문 중간발표 안내(필독!!) 관리자 3315 2020.05.01 16:49
공지 2020-1 학기 중간발표 일정 공지!! 관리자 3485 2020.04.27 13:08
공지 2020학년도 1학기 종합시험 안내(재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3551 2020.04.23 09:56
공지 2020학년도 1학기 종합시험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614 2020.04.22 16:00
공지 2020학년도 1학기 원격수업 기간 변경안내 관리자 3834 2020.04.06 11:51
공지 원격수업 시행기간 출석처리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991 2020.03.31 15:58
공지 2020-1학기 논문 중간발표 일정 변경 안내(필독!!) 관리자 4035 2020.03.31 15:52
공지 2020-1학기 종합시험 일정 변경 안내(필독!!) 관리자 3870 2020.03.31 15:29
공지 2020-1학기 외국어시험 일정변경 안내(필독!!!) 관리자 3837 2020.03.31 15:26
공지 2020-1학기 원격 수업 3,4주차 강의 확정 안내 관리자 4029 2020.03.26 18:06
공지 2020-2021년 교육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6115 2020.01.29 15:29
공지 도시대학원 종합시험 내규(2019.09) 첨부파일 관리자 9430 2019.09.16 13:59
공지 학습관리시스템(LMS) 변경에 따른 사용가이드 안내 관리자 13868 2019.04.04 09:40
공지 도시대학원 박사학위 전문학술지 논문발표실적내규 수정안내(2019.12.3 첨부파일 관리자 13857 2019.04.01 13:55
공지 2018-2019년 도시대학원 교육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17625 2018.02.13 10:54
공지 석, 박사 학위청구논문 표절검색시스템 “카피킬러 캠퍼스”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9939 2017.11.15 09:03
공지 홈페이지 게시판의 개인정보와 지적재산권 관련 게시물 경고 안내 관리자 22215 2015.12.07 10:20
공지 도시대학원 학생 학술연구지원비 지원 기준 공지(2018-2학기 적용) 첨부파일 관리자 17975 2015.10.29 14:40
공지 도시대학원 외국어시험 내규수정(2019.03) 첨부파일 관리자 22587 2015.10.22 10:58
공지 석,박사 학위논문 백남학술정보관 제출 부수 변경안내(2019-1학기) 관리자 23464 2015.06.04 09:35
공지 도시대학원 박사학위논문 청구자격에 관한 내규 수정안내(2015.4.27) 첨부파일 관리자 23270 2015.04.29 17:37
공지 대학원 석사(박사) 연구등록제도 안내 관리자 25923 2013.11.26 11:35
260 2017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안내 관리자 4096 2018.01.29 11:01
259 2018학년도 1학기 강의시간표 재공지 첨부파일 관리자 3491 2018.01.29 10:10
258 2018학년도 1학기 강의시간표 첨부파일 관리자 3820 2018.01.23 10:59
257 2018학년도 1학기 논문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4269 2018.01.18 14:26
256 2018학년도 1학기 학사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3700 2018.01.18 14:26
255 2018학년도 1학기 등록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502 2018.01.17 11:50
254 2018학년도 1학기 휴학, 복학, 재입학 신청 안내 관리자 3991 2018.01.16 13:18
253 2018학년도 1학기 조교선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944 2018.01.12 10:35
252 2018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든든/일반) 일정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736 2018.01.11 14:35
251 2017년 연말정산(소득공제)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6201 2018.01.04 10:44
250 동계 방학중 행정팀 근무시간 안내 관리자 4310 2017.12.19 10:53
249 2017 동계 대학원 어학시험 대체 영어강좌 운영 계획 첨부파일 관리자 3892 2017.11.30 09:59
248 2017학년도 2학기 기말(총괄) 강의평가 시행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824 2017.11.27 16:37
247 2017학년도 2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333 2017.11.15 08:57
246 2017학년도 2학기 석,박사 학위청구논문 제목 수정 입력 안내 관리자 3945 2017.11.06 09:47
245 2017학년도 2학기 박사학위 논문자격시험 신청 및 제출 안내 관리자 3897 2017.10.27 09:30
244 2017학년도 동계방학 중 인턴십 실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935 2017.10.27 09:25
243 2017학년도 2학기 석사 개요발표 신청 안내 관리자 3774 2017.10.16 14:09
242 2017학년도 2학기 석, 박사 학위논문 중간발표 안내 관리자 5344 2017.09.28 15:06
241 2017학년도 2학기 중간 강의평가 실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776 2017.09.25 09:36